[클락 맛집] 클락/앙헬레스에서 필리핀 전통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맛집

2020. 2. 5. 11:29필리핀 생활/사진으로 만나는 필리핀

필리핀 클락/앙헬레스 지역을 여행할때 다양한 필리핀 음식을 맛보길 원한다면, 클락 특구내에 위치한  필리핀 클락 특구 내에 위치한 Matam-ih Authentic Kapampangan Cuisine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후회가 없을 것이다.

 

Matam-ih Authentic Kapampangan Cuisine 레스토랑은 클락 박물관(Clark Museum)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라잉, 오꼬이, 바베큐, 만옥, 악어 시식등 아주 다양한 필리핀 전통 음식을 판매하고, 맛도 좋은 편이다.

 

레스토랑 규모도 크며, 인테리어도 제법 잘되어 있고 서비스도 좋은 편이라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단점은 다른 필리핀 전통 식당에 비해 가격이 20% 정도 비싼듯 하다. 아마 클락 특구안에 위치해 가격이 다른 지역에 비해 조금 더 비싼것 같다.

 

비용은 메뉴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2인에 음료 포함해서 약 1,000페소(2만 3천원) 정도 나오는 것 같다.

(라잉 + 치킨 바베큐 1 + 돼지 바베큐 1 + 가릭(마늘) 라이스1 + 일반밥 1)

 

 

식당 메인 홀(메일 홀에는 에어컨이 없음)

 

 

식사를 즐기는 사람들
필리핀 비콜 지역 전통 음식인 라잉(Laing) - 한국인에게는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임
이 식달에서는 특이하게 바나나 잎에 밥을 싸서 찐다.

 

라잉(Laing)과 바나나잎 마늘밥
누구나 좋아하는 바베큐 - 치킨 바베큐보다는 돼지 바베큐가 맛이 훨씬 좋았음